ECMD 바른서비스 입문과정
전 직원의 서비스 스킬 향상을 위한 이씨엠디만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
– 이씨엠디와 만나다.
– 서비스인의 기본기를 갖추다.
– 프로서비스인으로 거듭나다.
– 바른서비스를 실행하다.
풀무원
ECMD 바른 서비스
2017-2018
전 직원의 서비스 스킬 향상을 위한 이씨엠디만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
– 이씨엠디와 만나다.
– 서비스인의 기본기를 갖추다.
– 프로서비스인으로 거듭나다.
– 바른서비스를 실행하다.
이씨엠디의 사업 특성을 정확히 알고,
나의 사업장에 맞는 서비스 품질관리 기준(SPG)를 찾을 수 있다.
“고객을 존중한다는 표현” 방법을 정확히 알고, 용모복장, 행동, 대화측면에서
서비스인의 기본 태도를 보여 줄 수 있다.
고객 기쁨을 위해 직원들과 소통하는 미팅 시간 “러닝업”을 정확히 알고 실행하여, 프로서비스인으로의 역량을 키울 수 있다.
나의 사업장에 적용되는 SPG를 정확히 알고 수행하여, 고객에게 기쁨을 주는
바른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다.